본문 바로가기
푼돈모으기

노티투미 주의사항

by 수즈 2015. 10. 29.

인터파크 노티투미 어플을 알만한 사람은 다 알 것이다. 나도 푼돈을 모으는 사명감을 가진 사람으로서 열심히 어플을 활용하고 있지.

 

노티투미는 인터파크 에서 운용하는 어플이라 돈 떼일 일 없는 좋은 어플이다. 적어도 아직은 말이다.

 

노티투미는 현금환급을 받으려면 적립금 2만원을 모아야 한다. 나는 아주 오래전 부터 이 환급을 바라보며 푼돈을 모으고 있었다. 

    

노티투미의 시작화면. 귀여운 꼬마마녀가 마스코트다. 노티투미는 무슨 뜻일까? 이 꼬마마녀 이름인가...? 그럴리 없겠지.

 

    

노티투미에는 여러가지 정보들이 있지만 역시 목적은 적립이다. 어플을 받아도 되고 실행해도 되지만 사실 요즘은 이런 어플들이 너무 많아서 중복 적립이 안 되는 탓에 다운 받고 싶어도 할 수가 없다.

 

내 언젠가는 꼭 중복적립이 가능한 꼼수를 찾아내고 말리라.

어쨌든 그리하여 내가 노티투미에서 하는 일은 한가지다.

    

투데이에 보면 10원짜리가 날아다니고 있다.

메시지형 적립이다. 이건 노티투미에만 있는거라 얼마든지 받을 수 있다. 하루에 네다섯개씩 적립하고 있다. 그냥 자세히보기 눌렀다가 돌아와서 적립금 받기를 누르면 된다.

    

그러면 적립완료가 되면서 10원을 벌게 된다. 그리고 이 사진 본 김에 하나 더 적자면 노티투미 서비스는 곧 루키즈커뮤니케이션즈로 사업자가 바뀐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라는데  과연 더 좋아질지는 두고 볼 일이겠지.

 

    

                                                         

적립금이 꽤 모였다. 내 목표는 2만원을 모아서 현금환급을 받는 거였다. 노티투미가 먹튀 할 거 같지는 않아서 비록 하루 50원씩 정도 밖에 못 모으지만 아무 생각없이 습관처럼 메시지 적립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얼마전에 9000원을 돌파한 기억이 있었다. 뭐지...이 데자뷰 같은 상황은..

 

 

    

사용내역을 뒤져보니 내 적립금이 기간만료로 사라지고 있었다. 이 럴 수 가

아니 너무한 거 아니가.. 만료되고 있다고 말이라도 좀 해주지 이 말 못하는 어플아.

 

6개월 내 미 사용된 포인트는 소멸된다고 적혀있다. 하지만 적립금도 포인트 라고는 생각 못하고 있었다. 아이포인트 전환이 있어서 그건 줄 알았지 ㅠ  

 

 

     

 

살펴보니 2달 가까이 삽질을 하고 있었다. 내가 하루 50원 버는 동안 50원이 사라지고 있었던 것이다. 왜 이걸 눈치채지 못했을까. 흐규흐규

억지로 만원을 채워서 바로 문화상품권 2개를 질렀다. 현금환급의 꿈이 깨졌다.

노티투미 하시는 분이 있다면 포인트가 없어질 수도 있음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눈 크게 뜨고 포인트를 지키세요  

 

예전에는 노티투미가 친구추천으로 1000원씩 적립을 해줬는데 지금은 친구 초대 적립금이 법률 문제로 지급중단 되었다. 뭔 법이야 이게...

 

친구 많으신 분은 친구 초대하시길.. 근데 적립금 안주면 친구가 가입해 줄지 모르겠다. 노티투미가 새로운 사업자 루키즈커뮤니케이션즈에서 날개를 달고 더 번창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