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푼돈모으기

전기요금에 티비 수신료 없어져라

by 수즈 2015. 9. 14.

새집으로 이사 온지도 한달이 지나고

드디어 관리비가 청구 되었다.

 

 

 

 

음...가까스로 만원 내로 방어했군.

근데 TV수신료 항목이 있다.

 

 

뭐지 이게...

 

 

청구서를 잘 살펴보니

 

 

티비수상기를 소지한 것으로 확인 되었다고?

 

 

이런 날강도 같은 놈들

난 돈 없어서 아직 티비도 못샀는데.

 

그나저나 어떻게 확인한 걸까?

있지도 않은걸...

 

용서할 수 없다.

차라리 기부를 해달라고 해라

 

 

일단 폭풍검색으로 대응방안을

찾아봤다.

 

KBS에서는 수신료를 위해 일단 국민들이

티비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한 채

요금을 부과한다는 글이 보였다.

 

 

그리고 이미 낸 돈이면 환불받기도 까다롭고

티비수상기 없는거를 증명하기 위해

직원이 방문할 수도 있다고 했다.

난 직장인이라 낮에 집에도 없는데.

 

어떻게 해서든 안해줄려고 한다는 ...

 

 

오해 없으시길.

나는 그냥 본거 적는거니까.

 

 

하지만 언제나 지식인들은 있어왔다.

 

TV수신료는 KBS가 가져가는데

한전의 전기요금 고지서에 붙어나온다.

 

고지서에는 문의사항을 KBS로 해달라고

되어있는데 저리로 했다가는 헬게이트를...

 

물론 나는 그냥 본거 적는거다.

한전은 대리이기 때문에 귀찮게 고객과

입씨름하지 않는다고 ...

 

 

어쨌든.

나는 한전의 고객센터

국번없이(123)

으로 연락해서 간단하게 티비수신료

항목을 빼달라고 했다.

 

그리고 고지서 청구를 모바일로 바꿨다.

 

 

 

짜짠~

요금이 엄청 줄었다.

 

 

모바일 할인 200원도 받았다.

무엇보다 티비수신료 문제가

깔끔하게 해결되서 기분이 좋다.

 

 

티비 있으신 부자분들은

탈세하지 마시고 요금 내시길..

반응형

'푼돈모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밍 공모전에 도전  (0) 2015.09.17
뱅크몬 해본 후기  (9) 2015.09.16
추석선물 겸 건강식품 싸게 사기  (0) 2015.09.14
설문, 패널나우, 성공적  (0) 2015.09.07
폰 4중 잠금화면으로 소소하게 푼돈  (0) 2015.08.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