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푼돈모으기

적립금 빨리 모이는 돈 버는 앱, 망고스크린

by 수즈 2015. 10. 12.

 

돈 버는 어플이 나올 때마다 환급이 잘 되나 테스트 하고 있는데 망고스크린은 써보고 정말 놀랐다. 기존에 나와있는 이런류의 돈버는 앱들 중에 가장 환급력(?)이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

 

 

적립금이 빨리 모여서 혹시나 먹튀는 아닐까 걱정이 되서 돈이 제대로 환급되나 기다렸다가 오늘 통장에 들어온 것을 보고 후기를 남긴다.

 

한번 슥 보시길...

    

메인으로 들어가는 화면...망고 자식 귀엽다.

    

    

망고스크린은 메인화면이 심플해서 보기 좋다.

 

    

일반적인 돈버는 어플들과 똑같이 어플을 다운받거나 실행 등을 해서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적립 메뉴의 쇼핑칸에서 보이는 상품을 누르면 해당 쇼핑몰로 이동하면서 6원이 적립된다. 말 그대로 아이쇼핑인데 1시간 마다 2번 가능하더라.

 

    

그리고 그 옆에 라이프칸의 광고를 보면 11원씩 주는데 동영상 광고가 아니라 그냥 해당 페이지로 연결되는 광고다. 이것도 1시간에 2번 참여가 가능한데 앞에 아이쇼핑 하는거랑 합쳐서 하루 20번까지 가능하다. 

    

20번이 넘으면 이 메시지가 나오면서 더 이상 적립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그냥 11원 짜리로 20번 채워서 220원을 적립한다. 근데 이상한게 이게 정상 아닌가? 6원 광고를 뭐하러 봐?? 먼가 망고스크린에서 실수 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시간당 이니까 급하면 6원으로도 채울꺼 같지만 아직 어플이 불안정한지 창 뜰때 팅기면 1시간 안 기다려도 바로 적립이 된다. 안 팅기면? 어플 삭제하고 다시 다운받으니 초기화 되서 바로 또 적립이 된다. 그렇게 해서 30분만에 220원을 벌기도 했다.

 

 

불법은 아닌거 같은데(원래 가질 수 있는 양이니까) 불안정한 느낌이다. 폰 종류에 따라 천지차이라 망고스크린에서 아직도 안정화 작업을 하는 느낌이다.

    

 

망고스크린이 좋은 또 하나의 이유는 잠금화면에서 적립금이다. 캐쉬슬라이드나 허니스크린보다 적립금 단가도 높은데다가 이상하게 양쪽 둘 다 먹을 수가 있다. 무슨 말인고 하니 위 화면에 있는 8원을 먼저 먹고 창이 닫히면서 5원을 먹을 수 있게 된다.

 

 

이건 일부러 해 놓은건지 전략인지 버그인지 잘 모르겠다.

    

망고스크린은 아직 스토어는 없고 출금만 가능하다. 나야 언제나 현금이니까 크게 상관없다.        

    

5000원 이상 출금 가능하다길래 바로 출금신청을 해보았다. 적립금 빨리 모이는 것은 좋지만 반대로 얘기하면 시장 평균단가 하고는 따로 노는 느낌이라 망고스크린이 거센 환급압박속에서 잘 버틸지 장담할 수가 없다.

 

확실히 자리는 잘 잡을 거 같다. 버티기만 한다면.

어쨌든 난 후다닥 환급신청.

 

    

 

5200원 출금요청해서 수수료 500원 나가고

 

 

 

 4700원이 4일만에 입금이 되었다. 망고스크린은 월요일 부터 일요일까지 출금신청 건을 바로 그 다음주 월요일에 입금한다고 공지하고 있다. 그리고 보는 것처럼 약속을 지켰다.

 

 

 

 

 

망고스크린이 마음에 드는 점이 한가지가 더 있다. 추천인 제도인데 추천을 하는 사람은 300을 받지만 추천을 받는 사람은 1000원을 주는 이벤트를 올해말까지 하고 있다.

 

보는 것처럼 불시에 종료될 수 있다고 하지만 추천인으로 1000원 주는 어플 흔하지 않다.

 

가입 하실려면 추천인 diang 을 넣고 300원을 받으셈.

 

한번씩 잠금화면 스크린이 잘 작동 안 할 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망고스크린 들어가서 설정에서 락스크린실행을 오프시켰다가 다시 온 시키면 잘 된다. 뭐 나만 그런 걸지도 모르지만.

 

당분간은 망고스크린을 잘 애용할 거 같다.

반응형

댓글